반응형

        

 

 

이미 유명한 앱이지만 저는 얼마전에 알아서 쓰고있는 어플입니다.

 

T멤버십을 잃어버려서 모바일카드를 찾다가 찾게된 어플인데요, 아무래도 카드라는 특성상 어플이 생각보다 이름도 있고 서비스도 체계적이고 생각보다 광고를 많이 하는거 같네요.

 

검색해보니까 정말 화려하고 깔끔한 블로그 광고들도 많더라구요.


 

저는 그냥 제가 써본 느낌만 간단히 쓰겠습니다.

 

보통 카드를 신청하려면 양식 쓰고 카드 배달오기까지 며칠이 걸리는데 시럽에서는 쓰고 싶은 카드가 있으면 바로 신청해서 카드 만드는데 정말 10초밖에 안걸리니까 되게 편한거같습니다.

 

또 사람들이 많이 쓰는 유용한 카드들도 순위별로 보여줘서 내가 쓰기 좋은 카드들도 찾기 쉽습니다.

 

 

             

 

 

또, 되게 만족스러운게 여러가지 브랜드별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들이 어플을 깔기만해도 제공됩니다.

 

저는 특히 파리바케트하고 버거킹 쿠폰을 자주쓰는데 조건 없이 파리바케트 1000원 쿠폰 이런것들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어플 퀄리티에 비해 다소 허접한 리뷰였지만 제가 요즘 너무잘 쓰고 있어서 한번 써봤습니다.

 

혹시 아직까지 모르겼다면 유용하게 쓰실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