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DV 크루의 퓨어 프리스타일 컨텐츠 7indyas 3편 Khundi Panda(쿤디판다) 입니다.

7indays 프리스타일랩 레전드 영상이 이렇게 뜬금없이 쿤디판다에게서 나오네요...

이번편은 진짜 프리스타일랩 레전드 영상 명예의 전당에 올라갈 수 있을 법한 영상인것 같습니다.

쿤디판다가 프리스타일을 이정도로 잘하는 줄 몰랐네요. 진짜 전혀 몰랐어요.

호스트MC인 올티도 이번편에서 멜로디도 재밌게 잘타고 빡세게 할때는 진짜 빡세게 잘했는데 쿤디판다가 너무 잘해서 올티도 당황한게 역력하네요 ㅋㅋㅋㅋ

이번편은 진짜 프리스타일랩 좋아하신다면 꼭 보시길 바랍니다!!!


비슷한  랩 영상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