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리스타일 랩배틀 컨텐츠 박서의 사실상 시즌2가 진행중인 가운데 레전드편이 탄생했습니다!!!

옛날 박서에서 에이스였던 키스에이치가 그 사이에 많이 업그레이드 되서 돌아왔네요. 

올티랑 서출구가 활동하던 때에 키스에이치는 가사는 재밌었는데 너무 리튼만 하고 박자도 잘 못타고 발성도 좀 답답했는데 이제는 진짜 래퍼 느낌이 나서 좋네요.

가사도 예전보다 훨씬 덜더러우면서(?) 재밌는 가사들이 많네요. 

페즘이란 분도 발성이나 가사는 재밌는데 되게 단어를 많이 뒤집으시네요 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이번시즌 박서 레전드편 재밌게 보세요~

다른 프리스타일 영상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