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애드센스 최종 승인이 났습니다.

 

진짜 애많이 먹었는데 이제 후련하네요.

 

문제는 제가 블로그 관리할 시간이 거의 없다는거... (광고 힘들게 달아놓고 그냥 방치해놓게 생겼네요)

 

뭐, 어차피 다른사람들 수익 공개 보니까 저 정도의 블로그는 거의 수익이 없을 거 같으니까 걍 광고를 승인 받았다는거에 의미를 둬야겠네요.

 

 

한편, 블로그 누적방문자수 10000명 돌파!!

 

3월달 방문자수가 4천명을 넘으면서 누적 방문자수가 만명을 넘었습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하고 블로그 관리하기에는 여건이 좀 힘들긴 하지만 하루20분 정도라도 블로그 최대한 관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두들 감사합니다 ㅎㅎ

 

 

 

2016/03/07 - [블로그 운영일지] -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 검토 불가' 해결법

 

2016/02/26 - [블로그 운영일지] - 블로그 한 달 방문자수 1000명 돌파

 

반응형

+ Recent posts